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결제일별이용기간 표

 

 

신용카드를 만들 때에 결제계좌와 결제일을 지정을 해야 합니다. 많은 직장인분들은 월급날 이후로 결제일을 지정을 합니다. 그리고 결제일 변경은 하지 않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카드의 정석으로 유명한 우리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 을 표로 살펴보겠습니다.

 

신용카드사별로 선택을 할 수 있는 결제일들은 다릅니다. 결제일 수도 10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합니다. 우리카드의 결제일은 1일부터 27일까지 무려 27개의 결제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는 2019년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보입니다.

 

 

 

 

우리카드 이용기간이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되는 결제일은 바로 14일 입니다. 다른 신용카드사들은 같은 이용기간인데 결제일이 12일이나 13일이 많습니다. 현대카드가 12일이며 하나카드는 13일, 신한카드는 14일 입니다.

 

 

 

 

우리은행 결제일이 너무 많아서 한 장으로 올리지 못하겠습니다. (월말은 결제일로 지정을 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카드 결제대금 납부는 자동납부, 창구결제, 즉시출금, 가상계좌 입금 모두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영업점 창구에서도 카드대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 납부하는 경우 이중출금이 발생을 할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만약 이중출금이 되면 다음 영업일에 결제계좌로 자동으로 입금이 되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참고로 우리카드 결제대금을 연체 하는 경우 아래의 금융기관들은 2영업일마다 납부를 하오니 확인하세요.

- 은행 : 상호저축은행, HSBC, 수협, 우체국, 산림조합, 케이뱅크, 뱅크오브아메리카(B.O.A), 도이치은행, 카카오뱅크
- 증권사 : 우리투자증권, SK증권, 금호증권, KB증권((구)현대증권), 한국투자증권, 교보증권, 하이투자증권, HMC투자증권, 대신증권, 아이엠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동부증권, 유진투자증권, 메리츠증권, 키움증권, NH투자증권, 부국증권, 신영증권, 케이프투자증권(구 LIG증권), 하나대투증권,
이베스트 증권(구 이트레이드증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