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말꿈 해몽 운이 좋을까?나쁠까?



어젯밤에 우리아빠가 나에게 양말을 선물해줬는데 너무 예쁘고 기억에 생생히 남는데. 이건 도데체 무슨의미 일까?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나는 양말까지 다 젖은거 같은 축축한 느낌마져 느껴졌다.. 아빠가 나에게 새 양말을 선물해준것이다. 로또를 사야하나 행복한 상상마져 든다. 그럼 양말꿈 해몽 운이 좋을까?나쁠까?


 



양말이나 스타킹에 대한 꿈이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다면.. 어떤 사람들은 양말을 꿈꾸는 것은 뭔가 숨기는것과 연관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강도가 마스크를 사용하여 얼굴을 감추는것처럼 말입니다.꿈의 의미는 매우 개인적인 관점에서 해석되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가 현재 처해진 상황에서 꿈풀이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상황에 따른 양말꿈 해몽 알아봅시다. 





양말꿈 해몽

양말이 찢어 졌거나 구멍이 뚫린 경우, 사람과의 관계에서 힘들어하는 상황입니다.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불화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양말꿈 해몽 

양말이 더러워 졌다는 꿈을 꾸면 내면의 감정을 상징합니다. 더러운 양말이 달린 꿈은 당신이 한 행동에 대한 후회에 대해 알려줍니다. 최근에 양심에 가책을 느낄 만한 잘못된 행동에 대해서 되짚어 보시기 바랍니다.






양말꿈 해몽 

젖은 양말을 꿈꾸면 슬픔을 겪게됩니다.





양말꿈 해몽

당신이 눈에 띄는 양말을 꿈꾸었을 때,이 꿈은 당신의 자신감을 나타냅니다. 모든일이 잘 풀리게 될것 입니다.


양말꿈 해몽 

양말을 발에 씌우지만 착용하지 않으면,이 꿈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 대한 의존을 상징합니다. 일을 성취함에 있어 주변에 사람들에게 의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양말꿈 해몽  

당신이 꿈에서 낡은 양말을 보았을 때, 이것은 새로운 곳의로의 이사나 직장을 옮기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양말꿈 해몽 

새 스타킹을 사고 있다고 꿈꾸면이 꿈은 소득의 혜택을 상징합니다.


양말꿈 해몽

당신이 양말을 씻는 꿈을 꾸는 동안 이것은 부와 성공을 상징합니다.






양말꿈 해몽

꿈에 구멍이 뚫린 양말을 보았을 때,이 꿈은 당신이 전적으로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실꿈은 우리가 일상에서 의식하지 못하고 심층 심리를 상징적 인 형태와 표현에서 비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꿈은 당신의 본심과 본성을 나타 스스로를 되돌아 보는 주의를 자극 해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옛날부터 꿈은 점으로 발전해갔습니다. 꿈을 통해서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것이나 지금의 운세를 알 수 있습니다. 양말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스코드 설치 에러 바로해결!  (0) 2020.06.11
경찰대 졸업후 계급 뭘까?  (0) 2020.06.10
술얼굴 빨개 지는 이유? 치료방법?  (0) 2020.06.05
댓글